파리바게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인수동/restaurant/57123262

빵이  아주  맛있어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옥희 kRJL5643(100명)
    작성자

    친절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_요한💕사랑(오전 오후)

    퍄리게이트 가끔 이용하는데 맛이 너무 좋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전홍덕

    맛집으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명순

    ㅇㅇ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KM355

     7ㅍㅑㅑㅛ호 ㅗ.    ㅎ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승민

    9⁹9

    1년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재기
    답글평리3동

    553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