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좋은 우리동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동구-명일동/dailylife/99343222

고덕 2동에 살고있는데 

근접한 비즈밸리에는 이케아가 있고

지하에 이마트가 있고 

3층에는 cgv가 있어서 하루 쇼핑하고 

시간보내기가 좋다

4,5층에는 먹거리가 가득한 전문 식당이 있어서

식성이 다른 가족들이 와도 크게 거부감이 없어서 

좋은 우리동네를 소개합니다 💕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좋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좋은 동네에 살고 계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무소유
    답글상일제1동

    저도 상일1동에 살아 가끔찾는 이케아 입니다 ᆢ

    빕스도 몇번  가보았고 이마트도 이용하보았습니다 ᆢ이거저것 구경하 기 아주 조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나비
    답글천호제1동

    이케아 생겨서 넘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답글갈매동

    너무 부러운 동네에요 

    이사가고싶네요 ㅎ

    3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신디맘
      답글고덕제2동
      작성자

      상황이 되시면 이사오세요 ^^

      좋은 이웃사촌 해요 😄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루사
    답글태안읍

    강동구 살기 좋은듯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K9UAFF
    답글신장동

    인정합니다 진짜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우
    답글암사제3동

    오! 같은동네에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