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좋겠네요
3개월 전
고덕 2동에 살고있는데
근접한 비즈밸리에는 이케아가 있고
지하에 이마트가 있고
3층에는 cgv가 있어서 하루 쇼핑하고
시간보내기가 좋다
4,5층에는 먹거리가 가득한 전문 식당이 있어서
식성이 다른 가족들이 와도 크게 거부감이 없어서
좋은 우리동네를 소개합니다 💕
좋겠네요
좋은 동네에 살고 계시네요
저도 상일1동에 살아 가끔찾는 이케아 입니다 ᆢ
빕스도 몇번 가보았고 이마트도 이용하보았습니다 ᆢ이거저것 구경하 기 아주 조아요
이케아 생겨서 넘 좋아요
너무 부러운 동네에요
이사가고싶네요 ㅎ
강동구 살기 좋은듯요
인정합니다 진짜 좋아요
오! 같은동네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