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우리 동네 벚꽃 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2동/information/99556378

 

어디 멀리 나갈 필요 없이 집근처 예쁜 벚꽃 명소예요^^ 

국기원 사거리 아래부터 벚꽃이 펴있는데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사진 찍은 곳은 올림피아 건물인데 건물과 벚꽃이 참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래서 여기를 찍어봤어요. 

밤이라 그런지 더욱더 예쁜것 같아요. 

근처 사시는 분들도 저와 비슷한 느낌 받으셨겠죠?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jhk
    답글양재1동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요즘 진짜 동네 곳곳이 다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와~! 여기 어딘지 알것같아요^^ 역삼주민센터근처같은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야간에도 멋지고 화려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