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요 양재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남구-일원1동/health/98193694

요즘 저녁은 날씨도 믾이 선선해져서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개포동 따라서 양재천 산책이나 런닝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매일 저녁 노을 가득한 하늘을 보면서 몸도 건강해 지고 마음도 건강해 지는 시간을 가지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행복한 시간을 보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이웃사촌이시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자영
    답글양재1동

    와 집에서 찍으셨나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삼전동

    푸른 양재천 아름답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