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만유
나두.안찍혀유
1년 전
양재천 산책길은 천에 들어가야 찍히나봐요
나두.안찍혀유
어제부터 저도 안찍혀요 왜 이럴까요
오늘부터 동네 산책이 안찍히는데 어디에 문제가 있나요
매일찍히던동네산책 왜안찍힐까요 ?
매일 찍히던 공원 산책이
왜안찍힐까요 ?
애니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그러게요. 3일 자정 넘어서는 200m 안에서는 다 찍혔는데... 하나도 안 찍히네요. ㅠㅠ
찍히는데 잘모르시나보다
앙재천은 어디에서나 가능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