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집앞 근처에 불고기맛집이 있어서 아들이랑 먹으러 갔어요. 양도 많고 달달하니 뒷맛도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어요.
특히 점심특선이라 1인 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이 없어요. 가게 내부도 넓은편이고 룸도 있어서 식사하는데 불편하지않아요. 저녁부터는 소고기구이를 먹을수있는데 정육점을같이 해서 고기가 신선하고 맛있답니다.
배가 고파지네요
가격도 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