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에티켓 챙겨 주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산시-예천동/dailylife/99096905

 저는 집주변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산책하다보면 눈쌀 찌푸려지는 것이 있어요. 반려동물과 산책하다가 반려동물의 배설물을 안 치우는 분들이 계세요. 

많은 분들이 공공장소에서 반려동물 에티켓을 잘 지키시는데 한두분  지키지 않는 것 같아요. 

반려동물은 가족이라고 생각해요. 우리 반려동물 친구들이 욕 먹지 않으려면 외출시 배변봉투 챙기는 것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에티켓을 좀 지킵시다.

    몇몇 사람 때문에 반려인들이 모두 욕먹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j_soriparty
    답글성산읍

    똥좀 치우지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