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에티켓을 좀 지킵시다.
몇몇 사람 때문에 반려인들이 모두 욕먹어요
5개월 전
저는 집주변 산책하는 걸 좋아합니다.
산책하다보면 눈쌀 찌푸려지는 것이 있어요. 반려동물과 산책하다가 반려동물의 배설물을 안 치우는 분들이 계세요.
많은 분들이 공공장소에서 반려동물 에티켓을 잘 지키시는데 한두분 지키지 않는 것 같아요.
반려동물은 가족이라고 생각해요. 우리 반려동물 친구들이 욕 먹지 않으려면 외출시 배변봉투 챙기는 것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에티켓을 좀 지킵시다.
몇몇 사람 때문에 반려인들이 모두 욕먹어요
똥좀 치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