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촌 갈비탕 맛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상주시-사벌국면/restaurant/99393877

요즘 미세먼지가 정말 심해서 어딜가나 목이 아픕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그럴때 따끈한 국물을 먹으면 어느정도 목아픔이 완화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갈비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뭘까요?? 두구두구두구!!

 

바로바로 문경 축협에 있는 한우 갈비탕 입니다. 축협에서 운영하는 식당이라 재료들이 타식당들 보다 믿음직하고 고기 양도 끝내주게 많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주변에 상무 야구장도 있어서 갈비탕 한그릇 먹고 야구 경기를 보러 가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뽀순이
    답글지산동

    맛있어 보여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