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상호명은 '리반점'이구요
저희 동네 점촌5동을 넘어서 제가 먹어본 중화비빔밥 중에서도 손꼽히는 맛이에요
드셔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요리메뉴도 다 괜찮은 편이에요
저녁장사만 하니 헛발걸음하지 않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