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해가 지는 서쪽만 터여 있고 삼면이 야산으로 둘려 싸여 있는 아늑한 동네입니다
주요 산물 벼농사를 주로 하고요 가을이면 곶감이 처마에 주럭주럭 달리는 풍경좋은 마을입니다.
곶감고장이듯 맛있겠어요
너무 좋은 마을 아니에요?
듣기만 해도 좋아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