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바뀐듯 하네요 ㅠ
5개월 전
이틀째 한바퀴 10곳을 돌면 26캐시 밖에 적립이 안되는데 왜 일까요? 정상은50 캐시...
바뀐듯 하네요 ㅠ
공원은 5캐시, 병원은 1캐시로 변경됐네요 ㅠ
동네 산책을 마치고 궁금한점 ?
정산은 즉시 안되는건지 ?
적립캐시를 그때 그때 메모해놓고
보는데 오늘 적립이 제대로 안되어서요
캐시싱경쓰지말고
운동해서건강지킨다생각하시고
캐시는덤으로생각해유
운동더하라고공ㅎㅎㅎ
21일 초록색나무모양이모티콘 5캐시이고 병원은1캐시적립되는걸로 갑자기 바뀌었어요
맞아요
저도 요며칠전부터 글 턴데요
산책캐시받는데 드는 데이터와 그비용 계산해보니 돈으로 1원도 안되는 1캐시 받겠다고 데이터비용 2~3원?을소비하는듯 하더군요. 이제 병원찍는다데이터 쓰는건 낭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