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여기 부먹이네요!😍
6개월 전
최애 탕수육 맛집이에요!
사이즈도 다양한데 가격도 착하구요
매일 줄서는 집인데...
진짜 소스에 절궈도 빠삭하고
안에 고기도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맛도 맛인데 여기 정말 친절해서...
대연 못골시장 동보현! 정말 사랑해요!!
여기 부먹이네요!😍
탕수육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호 ~ 탕수육이 아주 윤기 좌르르 ~ 요런가성비맛집이 있었네요 담에 가볼께용 ^^
맛있을것 같아요
맛있어보여요
자취하는 아들집근처 같은데 가보라고해야겠네요
와 탕수육이 바삭해보여요ㄷㄷ
헐 너무 맛있겠네요...
탕슉 맛나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