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길냥이들 추운 겨울 잘 이겨내기를요
4개월 전
추운 날 잘보내고 계신가요?
얼마전에는 눈이 내리기도 할정도로 (진눈깨비^^) 차가웠던 겨울 날씨입니다.
길가다가 한번씩 마주치곤하는 길고양이는 우리에게 있어 그렇게 낯선 존재가 아니지만
추운 날씨라 그런지 부쩍 드문드문 보이는것 같습니다.
고양이들에게는 특히나 더 춥게 날씨가 느껴진다고 하니 왜인지 마음이 쓰이더라구요.
부산 박물관에 사는 고양이를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갈 때마다 종종 보이곤 했는데요. 사진에도 너무 귀엽게 잘 나옵니다.
눈이 마주친 버전^^
길냥이들 추운 겨울 잘 이겨내기를요
아 치즈냥 너무기욥ㅋㅋ
에고 냥이들 추운날 불쌍해서 어떻해
귀여운 냥이들이네요!
넘 귀여워...
양이가 아프지 않고 굶지않고 잘 살다 갔으면 좋겠네요
털 색깔이 너무 곱네요~ 사진으로도 이정도면 실물 진짜 귀여울 듯 해요
고양이가 건강해보이네요
눈웃음이 킬포에요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