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 하기 좋은 아이파크 공원에서 새빨간 장미 보고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민락동/information/99874741

제가 살고 있는 해운대구 우동에는 규모가 작은 소공원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아이파크 공원이 아이들 놀이터도 있고, 공원 따라 걷기도 좋고 사람들이 제일 많이 오는 것 같아요. 벚꽃은 이제 다 졌고, 공원에 예쁘게 핀 장미가 있어서 보고 왔는데 나이 들수록 꽃 핀 것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5월의 여왕 장미꽃이 왜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지 꽃을 보니 바로 납득이 됩니다.  

 

손잡고 오시는 노부부도 천천히 공원에 오셔서 꽃 구경 하다 가시네요. 공원 안에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미끄럼틀, 그네를 타면서 꺄르르 웃는 소리만 듣고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이에요. 

 

해운대구 우동 주변에 사시는 분들도 꼭 아이파크 공원에서 예쁜 꽃 구경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5월의 싱그러운 계절에  아이파크 공원을 물들여 놓아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잔잔한 꽃이 아름답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장미의 계절이네요^^ 예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봄 여름이 꽃구경하기 좋아서 행복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정희
    답글좌제2동

    가볼게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예쁘다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