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락동 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민락동/information/99750628

민락동 회센터에서 더베이 102까지 도보거리

입니다.

여기는 평소에도 도보 산책 하시는분 그리고ㅈ런닝 크루등 수 많은 분들이 다니는 곳 입니다

가끔 더베이 102. 안에 들어가서 광안대교 멍

간단한 음료수 먹을거를 가지고 멍 하게 지내기 좋은 곳이죠.

가끔 머리속이 복잡할때면 커피 한잔 들고 광안대교 멍 하다보면 어느정도 기분이 풀리죠.

다른분들도 한번 부산 민락동 오시면 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이상남
    답글기장읍

    남천동너무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길이 잘 나있네요 굿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생수통
    답글대연제1동

    여기좋아요 바다옆~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yu
    답글안락제2동

    산책하기 좋을거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