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수거장 개방시간에 관한 의견 대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민락동/dailylife/99949878

제가 살고있는 아파트는 분리수거장이 1층 주차장 안쪽에 있는데 항상 10시까지만 개방해두고 그 이후엔 문을 닫아둡니다. 그런데 요즘 맞벌이하는 부부도 많고 분리수거할 쓰레기도 며칠간 모아서 버리다보니 주민들이 10시 이후에도 개방을 해달라고 하는 의견이 종종 나오고 있어요. 관리해주시는 경비아저씨가 계신데 원래 규칙대로 오후 10시까지만 해야 아저씨도 그 이후에 쉬시지 너무 늦게까지 관리인 없이 개방해두면 중구난방으로 되어버려서 일이 늘어나니 기존의 10시까지로 하자는 의견과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그 이후에도 개방을 해뒀으면 좋겠다는 의견으로 나뉩니다. 저도 직장 다니는 입장에서 밤 10시까지면 충분히 이용 가능하던데 입주민의 편의라는 명분하에 몇몇분이 다소 이기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 같은데,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개방해놓고 관리는 다음날 하면 되지 않나요? 요즘 10시면 넘 빠른 것 같기도 해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석수1동

    밤 낮이 바뀐 준들아 교대 근무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하루이틀은 좀 늦게까지 할 순 없으려나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아침에는 몇시에 개방하나요? 아침 출근길은 안되나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10시는 좀 이른것같긴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KRBXNWP
    답글광명6동

    공감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분리수거장 개방시간을 정해둔 곳도 있군요. 처음 알았네요. 저희는 상시개방이네요.늦은 시간에 일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방법을 찾아야겠네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정희
    답글좌제2동

    서로 더 상의해 볼 필요가 있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우린 9시 까진데 불편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너무하네요. 우리아파트는 12시까지 개방합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푸룬
    답글좌제1동

    어우 논란이 되겟네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ㄱ휘경
    답글기장읍

    투표를해야할듯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벌자
    답글광안제2동

    요즘 개방 하고 아침에 정리 대부분 하시더라구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두부누나
    답글중제1동

    일주일에 하루만 분리수거가 가능한건 너무 불편하긴 해요. 저희 아파트도 하루만 그것도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불편한데, 이게 공간이 없으니 어쩔 수 없어서 서로 감수하는 부분인 거 같아요.

    서로 조율해서 좋은 방침으로 정해지면 좋겠어요~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