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저도 조금 불편할때가 있었어요
2주 전
아침 운동하고 동네산책 누르고 걸으면 캐시가 잡혀야 하는데 바쁜 아침 시간 내 움직임이 바로 안잡혀 바로 옆에 있어도 길건너 안쪽으로 잡혀 캐시를 못 잡는 일이 간간히 발생합니다. 거리를 너무 좁게 잡아 놓으니 길건너에 있어도 잘 안잡히니 일부러 잡고 돌아오고 동네산책이 아니라 캐시잡기가 되어 버립니다. 일부러 안줄려고 그런건 아니겠지만 거리를 좀 만 늘려 주세요. 옆에 있어도 거리를 잘 못 잡아 서성이게 하거나 왔다갔다하며 잡지 않게 부탁드립니다
저도 조금 불편할때가 있었어요
gps가 못 잡아서 왔다갔다 하는거 저만 그런게 아닌군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