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벚꽃풍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수영구-민락동/dailylife/99509042

울동네는 살기좋으다. 봄마다 아름다운 꽃잎들이 피어가고 흩날리기 때문이다~ 벚꽃의 절정과 휘날레를 즐기고 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대연동도 벚꽃 보기 참 좋은 곳이죠, 정말 좋은데 사시는 것 같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드리서
    답글범박동

    멋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