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 맛있더라구요
4개월 전
요즘 일하면서 한식이 땡겨서 중앙동 근처식당에서
점심을 먹는데용 ㅋ
집밥이 땡길때 들리는 된장한상 입니당ㅋ
나물비빔밥에 된장찌개랑 반찬 4가지나오는데
8천원이에용 ㅎ 진짜 가성비 좋죠 ㅎ
내부도 넓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밥이나
직장인 단체 점심 외식장소로도 추천하는 곳!
된장찌개가 넘 짜지 않고 안에 두부랑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고 나물비빔밥이랑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꿀맛입니당 ㅋ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좋아용 ㅎ 기름진 음식 먹으면 요즘 속이 불편한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중앙동 밥집이 생겨서 자주 갑니당 ㅋ
속이 편안해지는 중앙동가성비 맛집 된장한상 추천해요!#부산중앙동맛집 #중앙동한식 #된장한상
여기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옛날에 대청동 조금 지나가면 위령탑에조금못가서 정말 한식잘하는집인데2층인데요 음식너무잘하는데 찬이 어마무시하게 잘나온는집인데 갔다가 헛걸음하고온적있네요 가격도비싸지않고 근데이집도맛집인가봐요 알아나야되건던요
요즘8천원짜리 식사있나요 너무좋으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