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LZZ4A
사진으로는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부전시장 쪽에워낙 맛집이 많아...아마 그 맛집 중에하날것 같네요
똥집은 안먹어 봤는데..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4개월 전
부전시장 서면통닭에서 판매하는 닭똥집튀김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포장 기다릴때도 가게안에는 손님들로 만석이더라고요
집에오는데 15분정도 소요되어서 추운날씨에 약간 식었는데도 아주 쫄깃하고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해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튀김은 6천원이었어요
사진으로는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부전시장 쪽에워낙 맛집이 많아...아마 그 맛집 중에하날것 같네요
똥집은 안먹어 봤는데..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맛있어보여요
와 맛있어보입니다
맛있어보여요 들르면 꼭 가봐야겠어요
오~바삭바삭한게 넘 맛있어보입니당ㅋ
맛있는곳
치킨처럼 생겼어요. 원래는 안먹는 메뉴인데, 이렇게 튀겨서 누가 주면 모르고 먹겠네요~~
아 진짜 맛있겠네요... 다이어트는 실패!!ㅋㅋㅋㅋ
안주로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