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서구-아미동/restaurant/100233239
전에 살던동네 맛집인데요 제가알기로는 이동네에서 한20년가까이 장사를했는데너무 맛이좋아서 구청까지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아귀찜입니다 한번은며늘이가와서 밥을먹여서 보내야할것같아서 아귀찜을시켜서 먹었어요 며늘이가너무맛이좋아서 전화번호를 묻길래 왜하고물었더니 아기들엄마랑모임이있는데 아귀찜시켜서 식사대접을 해야겠다고하네요 괜찮은생각이네요 하면서 알려줘네요 진짜맛이좋고 소문난집이죠 상호가천마아귀찜 이네요 내일이집에서저녁약속이되어있어서 사진은내일찍어서 올리겠어요 제가아는지인은 돌아가신친정어머님께서이집아귀찜을너무좋아하셔서 기일에 꼭아귀찜을 배달시켜서 상에 올린다고합니다 어머님이좋아하시는것만올린다고하시네요 그리고빵도 올린다고하네요그래서제가하는말 효녀네 평소에 엄마가좋아하는음식을 잊어버리지도않고 잘챙겨서 올린니하늘에계신 어머님이억수록 좋아하시겠다고 한마디했어요 사진은내일 찍어오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