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서구-아미동/health/99440221

오늘저희동네둘레길을소개하려합니다

서구암남동에 위치하고있어요

위에서찍어네요 낙석사고가생겨서 5년동안 시민들이 들어가지를 못했는데 이제들어갈수있어네요

너무 이뻐요 이렇게 좋은 곳을구경 못하면 억울하잖아요

한번놀려오세요  아주아름다고운동으로한코스후회하지는 안을껍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감사합니다  운동삼아 오시는것도 괜찮고 낚시하러들  많이 오시더라구요즐거운저녁되세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소나무 아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멋집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