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층에서 낮에는조용하고밤에는 운동회를열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서구-아미동/dailylife/99590921

참이해가 안가는사람들이네요 어른들둘이 서는살고있는데  저녁만되면  온집안을 쿵쿵거리면서 다니죠 문은쾅꽝 닫죠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네요  낮에조용히있다가밤만되면  물만나  고기들처럼  팔딱팔딱 뛰어다니는것같아요  한밤중에 일을하는 올빼미족인지 짜증이너무나서 한마디해야하나 하고생각만하고있어요 아줌마가 키도커고 몸무계도제법 나가는사람인네요 그래서인지 걸어가는소리갸쿵쾅  쿵쾅 거리고어떻게해야하나생각만하고있는 현재로서는꾹 참고살고있는데 너무어렵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문 닫을때에는 정말 신경 좀 써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작성자

      그런게요 아무리 이해를 하려고 해도 너무하다니까요 이해해주셔서감사합니다 좋은시간되세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