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
저도 오늘 달집태우는 거 보고 왔는데 여긴 훨씬 규모도 크고 볼거리가 풍성하네요
3개월 전
오늘이 정월대보름이네요 일년에 큰명절에속하죠 부산송도에바닷가에 해마다 하는행사이네요 엄청 많은사람들이 모이는 대 행사 이네요 달집태우기하는거죠 각자소망지소망을담아서 부모님께서 자녀들이잘되기를 자녀들은부모님의만수무강을 가족들이 무사무탈하기를 많은 소망을담아서 달집에 걸어두는거죠 아무탈없이 한해도무사하게 해달라고달님에 소원을빌어봅니다 한쪽에서는 사물놀이 하시는분들이 그기에오신모든분들의건강을기원해주고 또한쪽에서는 여러가지 문화적인행사를합니다 떡메치시는분 예술품만드는곳
타로점 여러가지등등있네요
저도 오늘 달집태우는 거 보고 왔는데 여긴 훨씬 규모도 크고 볼거리가 풍성하네요
우와 멋져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