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엄궁동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하단동/information/99546036

우리 동네 엄궁동 벚꽃길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 

새벽에 운동하는 길인데 너무 예쁘죠?ㅎㅎ

코오롱 쌍용 아파트쪽 도로인데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는 곳이죠~~ 

이사 온 지 1년 됐는데 두번째 봄이네요~~

벚꽃구경 따로 안가도 될 정도로 예쁘답니다~~

도로와 벚꽃길이 진짜 예쁘죠??ㅎㅎ

높아서 글치 이사 잘 온 거 같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좋은곳으로 이사가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omi
    답글양사면

    와 벚꽃터널을 집에서 볼 수 있다니!!!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엄궁동 벚꽃길이 아주 예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우와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속공기
    답글개금제3동

    벚꽃은 거운 하루가 뭔가 위로가 되는 거 같아요.

    2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