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이 있는 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하단동/health/99423322

우리 동네 대신공원은 누구나 편하게 들러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울창한 나무들이 만들어 주는 시원한 그늘과 맑은 공기 덕분에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한결 편안해집니다.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걷다 보면 작은 다리도 만나게 되어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특히 봄이 되면 계곡에는 맑은 물이 흐르고, 아이들은 올챙이를 잡으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고, 혼자 조용히 걸으며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참 좋은 공간입니다.

멀리 나가지 않아도 일상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 그래서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우리 동네의 자랑스러운 공원입니다.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계곡이 있어 여름에 너무 시원하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가까운 곳에  있어서 더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계곡이 있어서 시원하고 좋을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강쥐
    답글구산동

    계곡이라니~ 운동하기에도 참 좋고 힐링도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집 가까이에 이런곳이 있다니요. 너무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여름되면 이계곡물 무지무지하게 시원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우와 계곡이 있는 공원 여름철

    너무 시원하겠어요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계곡 공원이라니 공기도 너무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자연을 피부로 느끼고 만질 수 잇는 공원이 잇어서 좋으시겟어요 .나무가 무성해서 여름에는 더위 피하러 와도 될가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저도 한번씩 가는데 괜찮더라구용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