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명지동 갈맷길 추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하단동/health/98378045

저는 명지2동에 사는 사람인데요

매일아침 명지2동 갈맷길 강변을 

나가서 2KM를 조깅하는데요 

너무 뛰가좋구 풍경 좋아서 추천하고싶습니다 숲길도 잘 조성되있어서 

걷기도 좋아요 꼭 한번 와보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