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는 명지2동에 사는 사람인데요
매일아침 명지2동 갈맷길 강변을
나가서 2KM를 조깅하는데요
너무 뛰가좋구 풍경 좋아서 추천하고싶습니다 숲길도 잘 조성되있어서
걷기도 좋아요 꼭 한번 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