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담님
조아요
4개월 전
아파트 화단에서 태어난 길고양이들이 있습니다. 다들 아기들이라 너무 귀여워서인지 지나가던 동네 주민분들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시고 꼭 간식을 주곤 하세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지 않지만 지나가다 만나면 꼭 주고 싶어서 고양이 간식을 주문했습니다
길고양이지만 아파트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라고 있어요
무럭무럭 자라서 즐거운 냥이생활을 이어 나가길 바랍니다
길고양이지만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사진은 한마리지만 여러마리가 같이 살고 있어요
미모유지하며 잘자라자^^
조아요
귀여워요..ㅋ
추운 겨울 잘 지내면 좋겠어요
너무이뻐요 ^^
아기때에는다 귀요미죠
귀욥!
아구궁 너무 귀여어용
아고 귀여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