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길고양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하단동/dailylife/99244037

아파트 화단에서 태어난 길고양이들이 있습니다. 다들 아기들이라 너무 귀여워서인지 지나가던 동네 주민분들도 그냥 지나치지 못하시고 꼭 간식을 주곤 하세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지 않지만 지나가다 만나면 꼭 주고 싶어서 고양이 간식을 주문했습니다

길고양이지만 아파트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자라고 있어요

무럭무럭 자라서 즐거운 냥이생활을 이어 나가길 바랍니다

길고양이지만 너무너무 예쁘답니다

사진은 한마리지만 여러마리가 같이 살고 있어요

미모유지하며 잘자라자^^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조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리듬타기
    답글수내3동

    귀여워요..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누리
    답글봉무동

    추운 겨울 잘 지내면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너무이뻐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아기때에는다 귀요미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귀욥!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또또링
    답글부전제2동

    아구궁 너무 귀여어용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아고 귀여버라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