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좋은곳으로 이사가셨네요
2개월 전
우리 동네 엄궁동 벚꽃길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어요~~
새벽에 운동하는 길인데 너무 예쁘죠?ㅎㅎ
코오롱 쌍용 아파트쪽 도로인데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는 곳이죠~~
이사 온 지 1년 됐는데 두번째 봄이네요~~
벚꽃구경 따로 안가도 될 정도로 예쁘답니다~~
도로와 벚꽃길이 진짜 예쁘죠??ㅎㅎ
높아서 글치 이사 잘 온 거 같아요~~
좋은곳으로 이사가셨네요
와 벚꽃터널을 집에서 볼 수 있다니!!!
엄궁동 벚꽃길이 아주 예쁘죠~^^
우와
벚꽃은 거운 하루가 뭔가 위로가 되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