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restaurant/98882664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아 

낙지 맛집을 찾다보니

남포동 탱땡낙지라고 

있어. 낙곱새 주문

낙지 새우 곱창 엄청주시더라구여

탱탱낙지  찐입니다

낙지 뽁음  여기 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이사온지 얼마되지않으셔군요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낙지전문으로 하는데요 엉청오래된집이있어요개미집이라고해요 본점으로 가세요국제시장골목에서 유나백화점골목가는는길에 있어요 꼭가시는길은국제시장영화찰영햇던곳에서계속안쪽으로가면 오른쪽으로 있는집이본점이에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낙지볶음 낙곱새 낙지요리 맛있을것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