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식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restaurant/98854702

갓식빵 빵맛이 최고의일품이에요 가성비 갑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한번가봐겠어요   빵맛이 어떠신지많이궁금하네요좋은시간되세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가성비 좋은 빵집이 대세죠 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