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암남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health/99443823

서구끝머리쪽으로 암남공원이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러많이오는데요 특히외국사람들이 많이오네요

입구이네요근데요암남공원에는공기가참좋아요 바다와산을끼고있어서그런지  돌담이네요 분위기가 너무좋아요

올라가는길에진달래가 한그루가있어요많이있어야이쁜데요

올라가면경치가아주좋은데요다리가아파서

내려온길에용궁다리입니다

사진을 많이올리고싶지만여기까지만할께요저의소개는이만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돌담 너무 이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작성자

      녜 돌담이 움치가있어요 감사합니다  ~~^^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