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물청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dailylife/99856085

베란다물청소는  비가오는날 해야하지않으가요  안에청소는 언제든지가능하지만 유리청소는 비가오는날에 해야 하는걸로알고있는데  난데없어 위층에서 물이 떨어지면 참 황당하더라구요 쫓아가서 베란다문을닫고 스트레스를받고있어요 요즘날씨가덥다보니  문을열어놓고있는상태라 참황당합니다  왜 공동주택에 사는분들은 본인들만 생각을하는지 참난감하네요 이기적적인생각을버리고 서로가 잘지내면 얼마나좋으까요  하루만살고떠난집이 아니잖아요  좋은이웃으로 남았으면하는마음이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