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데리고 산책가는옆집아저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dailylife/99740109

항상같은시간에 옆집아저씨가 예쁜강아지를데리고 산책을가는줄알았어요 젊은분이데 직장에 나가지도않고 요즘계속  집에만있더라구요 대화가 많이 없다보니 밖에서보면  같은아파트 사람인줄 잘모르데가있어요 어느날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강아지를데리고나와서  사람들다니는길에서 볼일을보게 하네요   강아지가 볼일보는동안본인을 담배를피우고있어요 문제는 뒤처리도안하고 그냥두고   아파트로들어가네요 생김새랑 완전이중얼굴입니다멀리서 쳐다보고있다가 어이가없어서 바로옆집이라서 말하기가  참 힘들네요 무슨사연인지 집에서 놀고있는것도 딱하고 이럴때는 한마디못하는내자신이 참답답하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매너가 너무 없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