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하구-감천제1동/dailylife/99598670
조그만 디저트가게에요 홀이 많이 크지가않아서 바로옆자리소리가 보통말로해도아주크게 들릴정도인데 이가게는 배가고파서 간단하게 먹을려고오는경우가 많죠 따뜻한 차 한잔의여유와베이글 한쪽으로 배를채우러오는거죠안쪽나이가 그리많아 보이지는 않아요 60대정도남자4에 여자분한사람 냉커피5잔베이글3개 시켜놓고또데기시장도아니고 무슨소리를 그렇게 큰소리로이야기 하는지 와 짜증났어 혼났어요 다른사람들생각도안하고완전 안하무인이네요공동생활에서는 조금지키면서살아가면좋겠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