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은 온천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동/information/99602470

봄이면 항상 찾아오는 벚꽃 

너무 빨리지지않울까 하며 항상 노심초사 보게되네요

그자리에 항상 있어주면 좋으련만

비가오면 우수수수 떨어져버리지요 

온천천은 정말 멋진 벚꽃을 마음껏구경할수있는명소에요 

봄이면 축제도 열리고

사진찍으러 많은 시민들이 몰리지요

벚꽃구경하기 좋은 온천천

우리동네 자랑입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잘될거야^
    답글만덕제2동

    정말 아름드리 벚나무에 풍성한 벚꽃 이네요. 물이랑 어울려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벚꽃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워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온천천 벚꽃 너무 좋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