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온천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동/information/99602311

우리동네 온천천입니다

정말 멋지죠

봄이 되면 온천천 전체가 벚꽃 으로 물 듭니다.

봄비 때문에 길게는 못 보지만 그래도 벚꽃이 너무 많아요.

부산 온천 차는 약 5.65 키로 미터 길이의 산책로를 따라 벚꽃 으로 이어지는 곳으로 부산에서 손 꽃피는 벚꽃 군락지 입니다. 봄이 되면 산책로를 따라 벚꽃 이 몽글몽글 피어나면서 마치 꽃터널 같은 풍경을 연출 합니다.

벚꽃이 지고나면 노란유채꽃 알록달록 튤립 

수선화 동백꽃 등 꽃이 여러 종류가 많아요.

온천 차 놀러오세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멋지네요 온천천이 최고입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