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꽁이♡
온천천 정말 좋지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유명한 벚꽃거리 입니다
온천장역부터 명륜동 지나서 동래와 교대 앞까지도 벚꽃이 만발 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벚꽃이 화창하게 피었고 자전거 타는 친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나무도 굵기가 보면 십 년이 십 년도 넘은 듯한 벚꽃나무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맘때만 피었다가 금방 떨어져버려서 너무 너무 아까워요
벚꽃들 조금 더 오래 살 수 있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흑흑흑
온천천 정말 좋지요
화려한 벚꽃들의 잔치
온천천이 쵝ㅎ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