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차찹
버스킹 공연도 있군요~ 정보감사해요
2개월 전
봄에 너무너무 예쁘게 피는 벚꽃이
사방팔방 피어 있어요
온천천으로 내려가면 벚꽃 나무들이 즐비하게 서 있답니다
특히 동래역과 교대역 부근에 벚꽃나무는 너무너무 예뻐요
벚꽃 축제와 함께 연제구에서 하는 행사도 있었어요
가수들의 공연도 있었고 버스킹 공연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아마추어였지만. 버스킹 공연 가수들이 봄햇살처럼 애띠고 예뻤어요
온천천으로 놀러오세요 😄
버스킹 공연도 있군요~ 정보감사해요
온천천 너무 좋지요
온천천좋아요
벚꽃 이 화려하게 피어 있네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