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곡가야밀면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금곡동/restaurant/99091924

(옛날에 찍고 다시 캡쳐한거라 화질 낮은 거 이해 부탁해용 ㅠㅠ)

제가 밀면을 되게되게 좋아하는데 금곡 사는 지인들 말고도 다른 곳 사는 지인들이 금곡가야밀면 맛있다고 자주 찾아와요 육수도 맛있고 엄청 시원하기도 해요 비빔 맛있는걸로도 되게 유명해서 다음에 갈 땐 비빔으로도 꼭 먹어볼려고요 여름마다 무조건 꼭 가는 곳이라서 다음 금곡가야밀면 먹고싶어서 다음 여름을 기다리고 있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영원♡--
    답글금곡동

    이닌디

    호불호 

    입맛 틀림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위치가 어디쯤 있나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oveOfMyLife
    답글상동

    아 이 집 유명한 집 아니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