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un조각공원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health/99473887

남구에 공원이 밀집되어있어요. un공원은 입구가 따로있고 아무래도 엄숙하고 조용한 분위기라.. 여기말고요~

그 공원을 둘러싸고 un조각원부터 평화공원까지 산책이나 운동하기 좋아요. 사실 딱히 경계가 없기도 하고요. 밤낮으로 산책하기도 좋아요.

쉬는사람, 운동하는 사람, 개 산책하는 사람, 소풍나온사람 등등..사람이 적당히 많아서 뭔가 활기도 있고 사람냄새나는 좋은공원 입니다. 낮에는 걷는분이 많고 저녁이 되면 조깅하는 사람 많아요.

평소 산책이나 조깅코스로 추천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산책하기 좋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여기 생각보다 너무 잘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산책코스로 좋아보여요~ 평화공원 자주 갔었는데 추억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돌탑쌓은곳도 보이네요. 돌탑에서 소원도 빌수 잇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맞아요 걷기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0200
    답글월성1동

    여러개 공원들이 밀집되어있어 산책하기 좋으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