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돌아이가 노는건 몇시까지이해할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범천제1동/dailylife/100000789

가끔손자가. 와서노는데

몇시까지이해할가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돌아이 제목만 보고 놀랐네요 2살아이는 에너지 떨어지면 그만노는거죠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최복예
    답글우장산동

    2시간정도 놀아주지않을까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시간을 정해서 놀아주는  것도  체력을 위해서는 필요하겠네요.한 두시간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