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 ♥️
보기에도 안좋고... 한두명이 아닌걸까요 ..;
4개월 전
가게 앞 도로변 화단에 쓰레기 무단투기 때문에 몇번 신고를 했는데..cctv가 가게 밖에는 없고 지자체에서 설치한 거리 cctv가 있기는 한데..못잡는 건지..안잡는 건지..소용이 없네요..
쓰레기봉투는 잘못 넣으면 즉각 벌금 때리면서 도로변 쓰레기는 방치하네요..
한 사람인지 여러명인지 모르겠지만 제재가 없으니거리가 깨끗하다 싶으면 버리고 가네요..
처음엔 가게 앞이라 크지 않는 건 같이 치웠는데..
슬슬 화가 나네요..
저 아니면 미화원분들이 치우니 재미가 들린건지..
벌금 한번 내면 안 할 텐데..
밤이라 잘 안보인다는 말만하고...진짜 잠복해서 제가 잡아다가 바쳐야 되는건지...
보기에도 안좋고... 한두명이 아닌걸까요 ..;
무단투기 쓰레기 볼때마다 짜증이고 스트레스겠어요.
무단 쓰레기를 보면 짜증이 많이 납니다 성숙한 시민의식이 그립네요
남의 가게 앞에 너무 하네요.
양삼을 자키면 좋겠어요
양심불량자들이 정말 많네요
심각하네요!!
헉... 정말 너무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