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밀양시-삼문동/information/99495259

오전에  부슬부슬 비가오네요

 

산책하기엔 조금 쌀쌀하네요

 

만개했던 팝콘같았던 벗꽃들이 우수수 떨어졌네요

 

꽃샘추위 에 감기걸리지 않게 단도리 잘 해 보아요

 

꽃샘추위 잘 견더 보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