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행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둔산동/festival/99485417

대청댐가는벚꽃길에 벚꽃축제행사합니다

주말엔 차량과인파많구여 평일엔

갈만합니다 저희도 평일오후에 댜녀왔네요 벚꽃이 지금 딱 보기좋아요 목련과

개나리 진달래 두루두루 꽂잔치라

너무신낫어요 미루지말고 하루속히나가야

벚꽃은 볼수있을것같더군요.

보은가는내내  벚꽃을 가로수로 쭉심어놔서 힐링 지대로했네요 감사한하루였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효진
    답글부사동

    꿀팁 감사해여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