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월평동 앤크 저녁밥 먹고 디저트가 땡겨서 왔어요~
맛있는것도많구요 사람도 계속들어와요~ 운이좋아 웨이팅을 안했어요~ 딸기라떼도 많이 달지않고 맛있어요~
딸기도 듬뿍올려져있어서 씹는맛도 있고좋아요
디저트도 맛있구요~ 맛있는디저트가 생각날때 앤크로오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