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 똥개 입니다 ㅎ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pet/99275001

 

요새 변비로 고생 중인 저희집 똥강아지에요ㅎ 날이 점점 풀리고 있어서 다시 산책 열시미 나갈 준비 하고있습니다 날도 더 따뜻해지고 울 애기 변비도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용~~얼른 이쁜 꽃들도 피어서 벚꽃 구경도 가고싶고~피크닉도 하고싶은 맘입니다 ㅎㅎ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배성열
    답글도계동

    얼른 나으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브로맘
    답글도계동

    저희는 게코키우는데 강아지 너무귀여워용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귀여운 강아지 어서 변비 해결되었으면 ㅜ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빨리 나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얼른 나아서 ~행복한 시간 함께  보내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효진
    답글부사동

    너무 귀여워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