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정 좋은 공간 같네요
이제 날 따뜻해지면 많이들 나오겠지요
4개월 전
우리 동네는 청사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는데 강쥐들의 모임 장소랍니다
오후가면 다양한 강쥐들이 나와 뛰고 놀고 어울리는 모습을 볼수 있답니다
귀여운 강쥐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눈을 뗄수가 없답니다
매일 산책하며 강쥐들 구경하는 시간이 참 행복하고 소중하네요
오늘은 날이 흐려서 강쥐들이 별로 안나와 아쉬웠어요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정 좋은 공간 같네요
이제 날 따뜻해지면 많이들 나오겠지요
날이 빨리 풀리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