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쥐들 매일 만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내동/pet/99274132

우리 동네는 청사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 있는데 강쥐들의 모임 장소랍니다

오후가면 다양한 강쥐들이 나와 뛰고 놀고 어울리는 모습을 볼수 있답니다 

귀여운 강쥐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눈을 뗄수가 없답니다

매일 산책하며 강쥐들 구경하는 시간이 참 행복하고 소중하네요 

오늘은 날이 흐려서 강쥐들이 별로 안나와 아쉬웠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답글송도1동

    강아지들이 뛰어놀기정 좋은 공간 같네요

    이제 날 따뜻해지면 많이들 나오겠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지애
    답글태평2동

    날이 빨리 풀리길🙏

    4개월 전